챔피언스 리그의 혼란 이후, 리버풀 팬들은 환불을 받을 것입니다.
챔피언스 리그의 혼란 이후, 리버풀 팬들은 환불을 받을 것입니다.
Blog Article
챔피언스 리그의 혼란 이후, 리버풀 팬들은 환불을 받을 것입니다.
지난해 파리 스타드 드 프랑스 외곽에서 무질서와 혼란으로 몸살을 앓았던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 참석한 리버풀 팬들이 보유한 19,000장 이상의 티켓이 유럽 축구 연맹에 의해 환불될 예정입니다. 이는 이례적인 조치입니다.
작년에는 스타드 드 프랑스 외곽에서 발생한 심각한 교통 문제로 인해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경기 중 하나가 가려졌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와의 하이라이트 경기를 보러 가던 수천 명의 리버풀 서포터즈가 지하도에 갇혀 주변 게이트에 갇혀 있었고, 일부는 경찰의 최루탄을 맞기도 했습니다.
UEFA가 의뢰한 조사에 따르면, 결승전의 조직적 및 안전상의 결함에 대해 관리 기관이 "주요 책임"을 지고 있었습니다.
시어도어 테오도리디스 UEFA 사무총장은 성명에서 "공개적으로나 비공개적으로 표현된 수많은 견해를 고려했으며, 포괄적이고 공정한 방안을 마련했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테오도리디스는 성명 발표에 앞서 소란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여행 팬들에게 사과한 바 있습니다.
조사 패널은 220페이지 분량의 문서에서 "아무도 목숨을 잃지 않은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라고 썼습니다. 제트벳 가입코드
이 결정은 유럽 축구 감독 기관인 UEFA가 5월 28일 수천 명의 리버풀 서포터즈가 경기장 스타드 드 프랑스 게이트에 입장하지 않아 레알 마드리드가 1-0으로 승리한 사건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독립적인 조사에서 판단한 후 내려졌습니다. 비디오에는 관중들이 프랑스 경찰에 의해 눈물을 흘리며 병목 현상에 휩싸이고 인근 갱단에 의해 괴롭힘을 당하는 장면이 담겨 있습니다. 관중 통제가 혼란에 빠진 후 킥오프는 36분 지연되었으며, 특히 리버풀의 잉글랜드 여행 팬들이 사용하는 게이트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마드리드의 승리 이후, 경기장을 빠져나오던 수십 명의 관중들이 인근 주민들에 의해 강도를 당했습니다. 테오도리디스는 지난달 리버풀 서포터즈에게 "많은 사람들의 경험"과 부당한 비난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서포터즈 단체인 풋볼 서포터즈 유럽은 환불 결정에 박수를 보냈습니다.
킥오프 예정 시간인 오후 9시 이전에 경기장에 입장할 수 없거나 아예 경기장에 입장할 수 없었던 사람들 외에도, 가장 어려운 상황이 보고된 A, B, C, X, Y, Z 게이트 티켓으로 모든 팬들에게 환불이 가능할 것입니다.
조건을 고려할 때 리버풀의 공식 입장권 19,618장은 동반자 입장권과 함께 입장권을 구매한 서포터즈에게 모두 환불됩니다. 요건을 충족하는 레알 마드리드와 중립적인 서포터즈도 환불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